-
말이 돼요? 그것도 레드색? 신발장에 밴스 어센틱이 없나요? 그게,카테고리 없음 2022. 5. 4. 12:47
오늘도 저는 국민기본아이템을 구입했습니다.
여러분 번즈 어센틱 레드는 신발장에 당연히 필요한 아이템입니다. 정말이에요. 없어도 죽는 건 아니지만 패션에 조금이라도 애착이 있고 관심이 있다면 당연해야 할 신발은 확실해요. 그리고 올해의 컬러 트렌드는 비비드한 컬러랍니다. 물론 밝고 화려한 아이보리나 그린 계열이 더욱 트렌디하지만 어센틱 레드는 이번 트렌드에 충분히 부합하는 한편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레전드 아이템입니다. 베이직한 원단의 데님에 입어도 어울리고 반바지에 흰색 양말을 올려 신어도 예쁘고 심지어 와이드 슬랙스에도 어울려요. 물론 조거팬츠에도 너무 잘 어울려요. 그래서 번즈 어센틱 레드는 반드시 신발장에 하나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같은 기본 아이템인 올드스쿨에 더해 번스에서 가장 저렴한 상품이기도 해 가격 부담도 비교적 적습니다. 만약 학생이라면 저라면 번즈 올드스쿨 검정과 어센틱 레드 2개를 나눠주면서 추가로 하나씩 기본 아이템을 채워가는 방식으로 구입하겠습니다. 무작정 페인팅 독일군 단화처럼 디테일이 많이 들어가거나 기본기도 없이 디스커버리나 휠라에서 나오는 어글리슈즈를 사는 것보다 훨씬 좋습니다. 게다가 교복과도 아주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고민할 것 없어요. 그냥 사야 해요. 정말이에요.
기존의 빨간 운동화는 아디다스의 키엘
우연히 선물받은 아디다스 키엘이 너무 편해서 화이트, 그린, 블루, 레드처럼 대비하면서 신은 적이 있었어요. 마침 조사해 보니, 이미 생산이 중단되어 더 이상 생산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가격이 3만원 정도인 것은 아디다스 정품인지 의심스러울 정도였습니다. 그리고 발볼이 넓은 저에게 키엘은 정말 안성맞춤이었습니다. 하지만 보시다시피 어센틱과 셰이프에서도 차이가 있고 무엇보다 키엘은 이것저것 살펴보면 가격에 걸맞게 상태가 투박한 운동화입니다. 물론 지금까지 어센틱 대신 자주 신었지만 계속 어센틱을 사고 싶은 유혹을 이기지 못해 색상이 중복되고 있지만 추가로 어센틱을 구입해 버렸습니다. 결론부터 말하면 왜 밴스 번스하는지 알 수 있었어요. 착용감은 이미 기존의 올드스쿨에서 증명되었기 때문에 디자인이 문제였는데 뭔가 만족스럽지 못했던 마무리가 바로 신발이었던 것 같습니다. 그래도 지금은 해소됐기 때문에 다음 아이템으로 넘어가야 합니다.
아쉬운 점이 없지 않아요.
가장 아쉬운 점이 있다면 어센틱 중에서도 솔이 두껍고 무거운 '볼트' 라인이 조금 더 예쁘다는 겁니다. 저도 실제로 택배를 받고 나서 어센틱은 꼭 볼트로 사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물론 비용면에서 1.5배 이상 비싸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볼트 라인은 기본기에서 조금 벗어나 조금 디테일이 추가된 것으로 추정했지만 그보다 기본 어센틱에서 보강되어 더욱 훌륭한 기본 아이템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만약 금전적 여유가 좀 더 있다면 볼트 어센틱 레드를 추천합니다. 물론 실루엣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장단점이 있기 때문에 이 부분에서는 선택권을 양보해야겠죠.
기본아이템부터 꾸준히 하나씩
다음 신발 리뷰에서는 제 신발장을 한번 보여드리겠습니다. 대단한 일 아니에요. 전부 기본 아이템입니다. 기본 아이템만으로도 적당한 사이즈의 신발장은 모두 차지할 정도입니다. 이제 신발장 때문에 더 큰 집으로 이사하고 싶을 정도입니다. 유명 블로거나 유튜버가 되어 한 달에 몇 백만원씩 벌면 아파트로 이사할 수 있지요? 그런 날이 올까? 그러기 위해서는 자주 리뷰 글도 쓰고 개인 글도 써야 해요.
사이즈를 참고해주세요. 외형이 많을수록 참고가 되는 것~! 전투화 기준 265E 컨버터 하이 275 (끈적당) 번즈 올드스쿨 275 (끈, 넉넉) 데이브레이크 우먼스 275 나이키 맥스 90 에센셜 275 (280 추천) 로퍼, 더비, 닥터 마틴 등 각종 신발류 2651업은 10mm, 반업은 5mm
저는 오른쪽 발등이 조금 높아요.그래서 신발 끈도 오른발이 조금 더 짧아지기 때문에 오른발 중심으로 신발을 삽니다.양말을 신지, 일반 양말을 신을지, 스포츠 양말을 신는지도 모두 고려해야 합니다.큰 것은 신발 끈으로 조이면 되지만 작은 것은 답이 없습니다.
밴스 어센틱 레드 척샷
추가로 더 갖춰야 할 기본 아이템
나이키 에어포스 107 올백 로우
솔로 굿 나무 흙 또는 레드 윙 나무 흙
독일군 단화(분실ㅠㅠ) 마르지에라 사고 싶네요.
찰시 부츠
나이키 조던 1 로우 (저와 조던 하이는 무드에서 전혀 맞지 않습니다)
나이키 덩크 섀치 (이것은 조던 하이와 마찬가지로 조금 고민하는 아이템)
뉴발란스 992 쉐입의 그레이컬러(992는 살아가는 것이 그늘로)
앞으로 몇 개만 갖추면 슬슬 디테일도 노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요즘 유행하는 보테가 구두처럼 말이죠.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글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와 옆에서 추가해주세요.COUPANGlink.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합니다." #방스 #어센틱 #운동화 #보드화 #기본아이템